[뉴스토마토 류설아기자] LG생활건강, 정샘물 '뮬(MULE) 테마1' 론칭
LG생활건강(051900)은 오는 18일 TV홈쇼핑 CJ오쇼핑을 통해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과 봄 메이크업 제품으로 '뮬(MULE) 테마 1'을 론칭한다고 14일 밝혔다.
이 제품은 '샘물 에센스', '네트 파운실러', '수분 락 파우더'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누구나 쉽게 전문가가 메이크업 한 것처럼 연출할 수 있는 '결 브러쉬'와 '생기 퍼프' 세트 1종도 포함시켰다.
결 브러쉬는 기존에 붓 모양으로 옆으로 눕혀 바르는 메이크업 브러쉬와 달리 부드러운 초미세모가 수직으로 세워져 있어 피부 모공과 요철을 꼼꼼하게 채우듯이 매끄럽게 메이크업할 수 있다.
'생기 퍼프'는 미소 지은 상태로 볼 부위를 톡톡 두드려만 주면 되는 치크 전용 퍼프다.
뮬 네트 파운실러는 피부 살결 모양을 응용한 촘촘한 그물망 위에서 양을 조절하면 망을 통과한 미세한 커버밤 입자가 피부에 밀착되도록 한 제품이다.
볼륨치크밤은 생기 퍼프에 묻힌 뒤 살결팔렛트에서 양을 조절해 사용하면 된다.
뮬 샘물 에센스는 미네랄 워터와 7가지 천연 오일이 함유된 2개의 층으로 이루어진에센셜 프라이머로 사용 직전 흔들어 주면 피부에 흡수 되기 좋은 촉촉한 유액상태가 되어 수분을 공급한다.
제품 3종에 브러쉬와 퍼프 세트 1종 포함 가격은 7만9000원이다.
정샘물 메이크업아티스트는 "봄 메이크업은 건조한 외부 환경에도 촉촉하고 화사한 메이크업을 오래 동안 유지하는 것이 관건"이라며 "이번 뮬 테마1에서는 샘물 에센스로 최적의 피부 상태를 만들고 신개념 메이크업 어플리케이터를 사용해 매끈한 피부 결은 화사하게 살리고 촉촉함은 최대한 유지할 수 있도록 하는데 주력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