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류설아기자] 홈쇼핑 채널
GS(078930)샵은 오는 5일 오후 5시50분부터 '숀리의 건강한 비프스테이크'를 판매한다고 3일 밝혔다.
숀리는 케이블과 지상파 방송에 출연해 초고도 비만환자들이 수십 킬로그램씩 감량할 수 있도록 지도하며 국민 트레이너로 인기를 얻은 스타 헬스 트레이너다.
이번에 선보이는 숀리의 건강한 비프스테이크는 그가 SBS의 '놀라운 대회 스타킹'에서 공개했던 8주 다이어트 식단 저녁 메뉴에 포함된 것이다.
지방을 제거한 100% 국내산 육우의 순살 쇠고기를 사용해 단백질 함량을 최대한 높이고 나트륨 함량을 크게 낮춘 것이 특징이다.
또 버섯과 브로콜리, 두부 등 영양균형을 맞추기 위해 썰어 넣었다.
조리 방법은 전자레인지에 2~3분간 데우거나 프라이팬에 약한 불로 3~4분 정도 뒤집어가며 요리하면 된다.
이번 GS샵 런칭 방송에서는 120g씩 담긴 20팩과 양파 디핑소스 300g을 6만9900원에 선보인다.
이날 숀리도 방송에 직접 출연해 본인이 평소 즐기는 건강식단에 대해 설명하며 건강한 다이어트 비법을 전할 예정이다.
숀리는 "한 끼를 먹더라도 영양 균형을 맞춘 건강한 식사가 매우 중요하다는 트레이너로서의 오랜 현장 노하우를 담았다"며 "여름을 앞두고 다이어트를 결심한 성인뿐 아니라 고기를 좋아하는 아이들에게도 건강한 재료로 고른 영양을 전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