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헌철기자] 동원F&B(대표이사 김해관)는 다음달 30일까지 '30주년 기념' 이벤트를 대대적으로 펼친다고 16일 밝혔다.
동원참치 30주년 기획 제품 응모권에 기재된 행운의 숫자를 QR코드나 이벤트 홈페이지(www.iamtuna.com)로 입력하면 당첨 여부를 바로 확인할 수 있다.
1등 삼성 스마트 TV(3명), 2등 맥북 에어(5명), 3등 갤럭시 탭(10명), 4등 다이슨 선풍기(20명), 5등 델큐브참치 1박스(215명)등 다양하고 풍성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 밖에 행사 기간 동안 이벤트 홈페이지(www.iamtuna.com)에서는 세가지 테마의 '동원참치와 함께하는 건강한 추억 이벤트'가 진행된다.
소중한 과거 추억 사진 및 현재의 행복한 사진을 이벤트 홈페이지에 응모하면, 1등 올림푸스 펜(3명), 2등 캐논 EOS(4명), 3등 산요 작티(5명) 등 총 12명을 선정, 고급 디지털 카메라 제공한다.
또 가족, 친구 등 지인과의 애틋한 사연을 올리는 '사연의 추억 이벤트' 및 소외된 이웃과 봉사 단체와 관련된 따뜻한 이야기를 올리는 '나눔의 추억 이벤트'도 실시, '델큐브참치'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김성용 동원F&B 식품BU장(상무)는 "이번 행사는 동원참치 30주년을 맞아 그 동안 고객들께 받은 뜨거운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기획했으며, 앞으로도 좋은 품질의 건강한 제품을 고객 가정에 제공하겠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