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희주기자]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가 이달 한달간 'Worry-Free 패키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Worry Free 패키지 프로모션'은 서비스에 대한 걱정과 운전시 발생할 수 있는 사고에 대한 걱정으로부터 자유롭게 해주는 토탈 케어 프로모션이다.
한성자동차 구매 고객은 메르세데스-벤츠 구매시 제공되는 통합서비스패키지와 함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서비스 바우처가 제공된다. 이 바우처는 3년간 무상기간내의 유상 수리 작업은 물론, 유리막 코팅 및 광택 서비스, 사고시 자기 부담금, 타이어 교체 비용, 키 분실시 주문비용 등에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하며,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및 악세서리 구입도 가능하다.
한성자동차 고객은 가까운 서비스 센터를 방문해서 편안하게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취득 후 3년동안 사용할 수 있다.
'Worry-Free 패키지 프로모션'은 사고 시 직접적인 보상이 가능한 '한성자동차 오너 안전 프로그램'과 상해로 인한 차량금액 변제 불가시 구입금액을 전액 보상하는 '한성자동차 차량금액 보상 프로그램'도 포함한다. 특히 6월에는 대상 차량이 확대돼 C-Class와 E-Class는 물론 S-Class 구매 고객도 혜택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