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류설아기자] 피부과 전문 브랜드 '닥터자르트'는 오는 7월4일까지 자사 페이스북(
www.facebook.com/DrJartPage)을 통해 소비자들의 피부 고민에 대한 처방을 진단해주고 제품을 증정하는 'Face-Box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Face-Box'는 피부 타입별로 사용할 수 있는 닥터자르트 제품을 랜덤으로 구성한 한정판 뷰티 박스로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3명, 총 90명에게 증정한다.
이 중 30개 박스는 10만원 상당의 정품 외에 스페셜 아이템을 추가하여 구성한 '스페셜 Face-Box'다.
참여방법은 페이스북을 방문해 피부 진단을 위한 설문에 참여하면 된다. 설문 결과에 따라 피부 타입에 따른 증상과 처방전, 추천 제품 등을 소개한다.
또 해당 페이지 하단에 'Face-Box' 이미지를 클릭하면 즉석 추첨을 통해 닥터자르트 자사몰 쿠폰, 샘플, 정품 세트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응모자 본인의 페이스북 친구를 해당 캠페인에 초대하면 1인당 최대 4회까지 재응모 할 수 있다.
닥터자르트 관계자는 "누구나 피부 고민 하나쯤은 갖고 있지만 자가 진단을 통해 뾰족한 해결법을 찾는 건 쉽지 않다"며 "닥터자르트는 피부 전문 화장품 브랜드로써 소비자들에게 전문적이고 신뢰성 있는 처방을 제시할 수 있는 역량을 갖고 있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