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티아라 G마켓에서 동분서주

콜라보레이션 상품 판매..멤버별 블로그샵 오픈

입력 : 2012-06-08 오전 9:45:49
[뉴스토마토 류설아기자] 전자상거래 사이트 G마켓(www.gmarket.co.kr)은 걸그룹 티아라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티아라 팝아트 페이스 티셔츠'를 판매하고 멤버의 스타샵을 오픈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티아라 콜라보레이션은 빅뱅에 이어 두 번째 진행하는 작업이다.
 
G마켓은 지난 3월 빅뱅과 콜라보레이션으로 빅뱅 멤버 사진과 사인이 담긴 리미티드 에디션 휴대폰 케이스를 판매, 3시간 만에 완판됐다.
 
G마켓에서는 지난 4일부터 티아라 각 멤버별 사진과 사인이 들어간 팝아트 티셔츠를 1만9800원에 한정 판매 중이다.
 
티아라의 개성을 살려 디스코 분위기로 멋을 낸 화려한 티셔츠가 호응을 얻고 있다.
 
G마켓에서는 또 오는 17일까지 티아라 멤버 은정의 '스타 블로그'를 오픈하고 인기 상품을 5~10% 할인 판매한다.
 
스타 블로그 형식으로 2012년 여름 패션 키워드와 스타일링 팁, 스타의 일상을 담은 동영상 등을 제공한다.
 
'은정 스타샵'은 G마켓 인기 소호샵 셀러인 '바가지머리', '슈콤마보니', '다바걸', '소보제화', '금찌' 등의 상품으로 구성했다.
 
티아라의 멤버 효민도 단독샵을 정식 오픈했다.
 
특히 효민은 스타일리스트 김성일과 함께 기획한 상품을 선보인다.
 
효민이 제안한 각종 플라워 패턴 상품을 비롯해 원피스, 비치웨어, 숏팬츠, 각종 코디 아이템 등 150여개 상품을 2~5만원 대 가격에 판매한다.
 
G마켓 관계자는 "걸그룹 중에서도 패셔니스타로 사랑 받는 그룹 티아라와 함께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멤버별 단독샵 등도 선보이고 있는 만큼 패션에 관심 있는 20~30대 여성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류설아 기자
류설아기자의 다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