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류설아기자] 코스메틱 브랜드 '안나수이'는 깨끗한 피부 표현을 돕는 '울트라 라이트 베이스 라인'을 출시하고 피부 타입별 사용방법을 제안했다.
8일 안나수이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군은 사계절 내내 모든 피부 타입이 사용할 수 있으며, 자연스럽게 반짝이는 피부 표현 기능에 초점을 맞췄다.
촉촉한 피부 연출을 돕는 '수분젤 크림', 진주파우더를 함유하고 자외선 차단기능 SPF30인 '매직 프라이머', 자신의 피부톤보다 한 톤 밝은 것을 선택해 사용하면 효과적인 리퀴드 타입의 '매직 빔 파운데이션', 휴대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매직 라이트 컴펙트 파우더' 등이다.
평소 유분이 많은 피부 타입이라면 기름기 없이 매트한 메이크업이 효과적이다.
이와 관려 회사 측은 신제품 라인 중 매직 프라이머와 피지에 잘 지워지지 않는 매직 빔 파운데이션을 추천하고 있다.
또 휴대용 파우더 파운데이션을 브러시로 유분이 많은 T존에 가볍게 덧바르는 방법을 제안했다.
반면 건조하면서 피지분비가 많은 피부라면 신제품을 얼굴 부위를 나눠 사용하고 보충 아이템을 활용하는 것이 좋다.
매직 프라이머와 매직 빔 파운데이션으로 얼굴 전체 피부결을 정돈하고 T존 부위는 매직 라이트 컴펙트 파우더로 가볍게 터치하는 것이 효과적이다.
여기에 안나수이의 모이스처라이징 트리트먼트 미스트로 낮 동안 수분 공급을 해주는 것이 좋다는 설명이다.
이에 대해 정해성 안나수이 수석메이크업 아티스트는 "이번 신제품 울트라 라이트 베이스 라인의 비밀은 트릭파우더"라며 "불규칙한 모양의 파우더 입자가 빛을 받을 때 화사하게 표현돼 피부의 모든 결점이 커버되는 효과가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