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 태양보다 더 핫한 메이크업으로 정면승부

네이처리퍼블릭, '트로피칼 드림' 메이크업 제안

입력 : 2012-06-12 오전 10:08:34
[뉴스토마토 류설아기자] 화장품 브랜드 '네이처리퍼블릭'은 올 여름 메이크업으로 태양보다 더 강렬하고 매혹적인 컬러로 구성·출시한 '트로피칼 드림' 라인을 제안한다고 12일 밝혔다.
 
트로피칼 드림 제품군은 밀착력과 지속력이 비교적 높아 뜨거운 여름철의 땀과 물로 흐트러지기 쉬운 메이크업을 번짐없이 선명하게 유지시켜주는 데 초점을 맞춘 것이 특징이다.
 
윤기 있고 매끈한 보디 라인을 연출해주는 보디밤과 워터프루프 기능의 마스카라, 젤 아이라이너, 포인트가 되는 비비드 컬러의 립 팔레트와 네일 등으로 구성했다.
 
이 중 '트로피칼 드림 바디 쉬머 밤 SPF15'는 은은한 골드 핑크 펄이 들어있어 빛의 각도에 따라 몸의 입체감을 살려주고 건강한 피부톤을 연출한다.
 
또 립 제품으로 립루즈와 립글로스가 함께 담겨있는 '트로피칼 드림 립 팔레트'를 통해 선명한 입술 라인에 촉촉한 느낌을 유지할 수 있으며, 오렌지 핑크, 옐로 그린, 스카이 블루 등 선명하고 시원한 컬러로 구성한 '트로피칼 드림 네일즈'로 손톱에 깔끔한 포인트를 줄 수 있다.
 
각 제품은 하와이를 상징하는 티아레, 플루메리아꽃 추출물과 구아바, 파파야 등의 열대 과일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트로피칼 드림 출시를 기념해 제품을 두 개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수영복과 바캉스 제품을 담을 수 있는 방수 기능의 파우치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류설아 기자
류설아기자의 다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