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최승근기자] 카페베네는 다음달 5일까지 소비자 패널단을 모집한다고 31일 밝혔다.
카페베네 소비자 패널단은 카페베네의 메뉴와 서비스 점검에서부터 새롭게 출시되는 신제품의 맛 테스트까지 책임지는 평가단으로, 선발된 패널단원들은 월 1회 정기적인 모임을 통해 카페베네 메뉴 콘셉트와 맛 평가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카페문화와 메뉴를 사랑하고 즐기는 20대 여대생(재학생, 휴학생)은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카페베네 홈페이지에서 신청서 양식을 다운받아 작성한 뒤, bebepanel@caffebene.co.kr로 접수하면 된다.
선발된 패널단은 다음달 10일 발표될 예정이다.
카페베네 패널단 '맛 평가단'의 활동기간은 오는 8월 23일부터 12월 31일까지 약 5개월이며, 패널단에게는 매회 참석 시 테스트 메뉴와 함께 카페베네 이용금액을 지원한다.
또 매월 우수 활동팀을 선발해 카페베네 MD상품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트렌드와 맛에 민감한 카페베네 패널단의 다양한 의견과 제안을 카페베네 신메뉴 개발과 서비스 개선에 적극 반영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입장을 더욱 세심하게 이해하기 위해 노력하는 것은 물론, 좋은 아이디어는 서비스와 메뉴개선에 적극 활용할 방침"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