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류설아기자]
GS(078930)샵은 개국 17주년을 기념해 8월 한달간 고객사은행사로 '무한감동 8월'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1일 밝혔다.
이달 중 5만원 이상의 TV홈쇼핑 방송상품을 3회 이상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대상 마시는 홍초 900ml 5병'을 증정하는 것이다.
사은품으로 제공하는 대상 마시는 홍초는 물이나 우유 등에 타서 언제 어디서나 식초를 손쉽게 마실 수 있도록 개발된 식초음료로 음용식초 시장 1위를 점유하고 있다.
에스트로겐이 풍부한 석류 홍초 2병과 눈 건강에 좋은 블루베리 홍초 3병으로 구성했다.
한 번에 여러 개를 구매해도 상품 수만큼 구매횟수로 인정되며 GS샵 인터넷쇼핑몰이나 모바일 GS샵에서 방송상품을 구매하는 경우도 사은행사 대상이다.
단, 보험이나 여행 등 서비스 상품과 일부 건강기능식품을 제외한 5만원 이상의 일반상품만 해당된다.
GS샵은 또 런던올림픽이 열리는 13일까지 새벽 3시까지 생방송을 1시간 연장 운영하는 한편, 올림픽 기간 중 보험과 렌탈 상품을 제외한 전 구매고객에게 1만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김수택 GS샵 방송기획팀 부장은 "GS샵은 대한민국 최초의 홈쇼핑 기업이자 국내에 TV홈쇼핑 사업자가 처음 선정된 이래 17년째 사업을 지속하고 있는 유일한 기업"이라며 "지난 17년 간 GS샵을 사랑해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사은행사를 기획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