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희주기자]
CJ E&M(130960)는 신규 콘텐츠 네트워크 플랫폼 ‘인터레스트.미’에서 <슈퍼스타K4, 최고의 interesting! 순간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인터레스트.미는 CJ E&M이 새롭게 선보인 콘텐츠 큐레이션 서비스로 영화, 음악, 푸드, 뷰티 등 30여개의 카테고리에 업데이트된 다양한 콘텐츠 중 본인이 관심있는 분야에 인터레스팅 버튼을 클릭해 공감을 표시할 수 있다.
<슈퍼스타K4, 최고의 interesting! 순간은?> 이벤트에 참여하는 방법은 매주 금요일 Mnet 채널에서 방송되는 슈퍼스타K4를 보고, 후보로 올라온 장면 중 최고의 순간이라고 생각되는 장면에 인터레스팅 버튼을 클릭하면 된다.
공감 수가 많은 장면을 선택한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영화예매권, CJ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인터레스트.미 내 엠넷 페이지(
www.interest.me/m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파이널까지 총 15주간 진행되며, 첫 순서로 슈퍼스타K4 첫 방송의 로이킴, 유승우, 연규성 등 세 명의 도전자를 최고의 순간 후보로 선정해 인터레스팅 이벤트를 진행한 결과, 매력적인 미성을 보여준 유승우가 1위로 선정된 바 있다.
한편 인터레스트.미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 등 다국어 서비스를 지원하며, 사용자의 다양한 디바이스 환경에 따라 해상도나 화면이 이용자에게 최적화된 환경으로 자동 변환되는 반응형 웹을 적용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