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임효정기자] KB국민카드는 결혼 시즌을 맞아 예비 신랑 신부들의 결혼 준비 부담을 덜어줄 수 있도록 다양한 '웨딩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우선 이달 28일까지 홈페이지 내 라이프플라자 웨딩사이트에서 다양한 특가상품을 선보이고, 추천 예식장 이용 시 포인트리 적립 서비스도 제공한다.
웨딩 패키지 특가상품은 토탈·스페셜·노블레스·골드·프리미엄패키지 등 5종이며, 스튜디오 이용, 드레스 대여, 메이크업이 포함된다.
특히, 행사기간 중 웨딩 패키지 특가상품을 구매하면 웨딩 부케, 액자, 식전 동영상 무료제작, 모바일청첩장 무료제작 서비스 등을 추가로 제공한다.
추천예식장 이용 시 결제금액의 1%를 포인트리로 적립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혼여행을 준비 하는 고객들을 위해 여행상품을 할인 제공하는'허니문 특별기획전'도 진행한다.
이달부터 오는 12월까지 동남아 지역을 중심으로 푸켓 블루마린풀빌라, 발리 불가리 오션뷰 풀빌라, 하와이 쉐라톤 와이키키 등 신혼여행지로 선호도가 높은 지역의 여행패키지상품을 선보인다.
행사기간 중 예약 고객에게 커플당 20만원을 할인해주고, 허니문 여행패키지상품 2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사은품도 증정한다.
혼수 마련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가전제품 등 구매시 무이자 할부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달 30일까지 하이마트에서 KB국민카드로 100만원 이상 구매 시 6개월무이자할부 서비스를 제공하고, 위니아만도 대리점에서도 5만원 이상 구매 시 6, 10개월 무이자할부 서비스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