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헌철기자] 복합문화쇼핑공간 핫트랙스는 오는 16일까지 주요 카테고리마다 가장 인기 있는 베스트 10을 골라 할인 판매하는 '핫트랙스 랭킹랭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할인 대상 품목은 필기구부터 사무용품, 이어폰 및 스마트폰 액세서리, 디자인 소품 등 총 11개 카테고리의 브랜드 제품들이다.
특히 할인 대상 품목에 IT 관련 상품, 피규어 제품과 디자인문구, 핫트랙스 직수입 제품 등까지 매장에서 판매되는 거의 모든 품목이 포함된 점이 특징이다.
할인율은 품목별로 최대 66%까지 적용해 판매한다. 할인율이 제일 큰 품목은 최근 관심이 많은 스마트폰 케이스로 아이폰부터 갤럭시 노트까지 다양한 스마트폰에 적용할 수 있다.
라미, 파버카스텔, 워터맨 등 7개 브랜드의 만년필 및 볼펜 등 고급 필기구는 최대 20%를, 국내외 유명 브랜드의 이어폰은 20~50%까지 할인 판매한다.
프로모션 대상 제품을 구입한 모든 구매자에게 크리스마스 카드 및 연하장 2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구매 영수증 하단에 출력돼 증정하며, 사용기간은 오는 11월 16일부터 연말까지 사용할 수 있다.
김홍중 핫트랙스 MD지원팀장은 "인기 제품만 모아서 할인 판매를 진행하는 만큼 고객들이 평소 갖고 싶었던 제품을 최적의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좋은 제품과 좋은 가격을 한번에 제공하는 만큼 고객들의 만족도 클 것으로 자신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