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가에서 꽃남을 찾아라"..하이트진로 매화수 이색 행사

입력 : 2012-09-20 오후 2:35:39
[뉴스토마토 김희주기자] 하이트진로(000080)는 매실주인 '매화수' 소비자를 대상으로 '매화수 깃발맨 꽃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매화수는 매실주 시장 6년 연속 1위를 기록하며 올해 상반기까지 56.6%의 시장점유율을 달성하고 있는 브랜드로, 특히 부드럽고 달콤한 주질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여성층에게 인기가 높은 제품이다.
 
매화수는 이러한 여성 고객을 위해 오는 25일까지 매주 화요일과 수요일을 '매화수 데이'로 정하고 꽃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매화수 깃발맨 꽃남 이벤트는 홍익대, 이화여대, 한양대, 경희대, 성신여대, 건대 등 서울 지역 총 6개의 대학가를 중심으로 진행되며, 깃발 퍼포먼스, 카드 마술 등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매화수 데이’에 꽃남들은 해당 대학가로 찾아가 하교시간에 맞춰 ‘매화수 데이’를 알리는 깃발 퍼포먼스를 펼친 후, 대학가 주변 상권을 돌며 매화수를 음용하는 여성 고객 대상으로 ‘이심전심 카드 마술’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가한 고객에게는 간단한 게임을 통해 영화예매권이나 휴대용 섬유 탈취제 등을 증정하는 등 고객들의 흥미를 유발하는 활동을 통해 매화수와 함께하는 술자리를 더욱 달콤하게 만들어줄 예정이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김희주 기자
김희주기자의 다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