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온라인 매거진 'G+OOPICK(굿픽)' 론칭

입력 : 2012-09-26 오전 9:43:32
[뉴스토마토 최승근기자] 인터넷 쇼핑몰 G마켓은 온라인 매거진 'G+OOPICK(굿픽)'을 론칭한다고 26일 밝혔다.
 
'G+OOPICK(굿픽)'은 G마켓과 쎄씨, 인스타일 등 패션매거진을 발행하는 제이컨텐트리의 'OOPICK'이 합작해 만든 온라인 매거진으로 좋은 콘텐츠로 좋은 상품을 찾아낸다는 의미다.
 
'G+OOPICK(굿픽)'은 유행에 민감한 20~30대 여성을 타깃으로 패션, 뷰티, 문화 전반을 아우르는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며 매주 3번 업데이트 된다.
 
트렌디한 소식부터 화제의 신조어, 베스트 아이템 등 패션과 트렌드를 쉽게 즐길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된다.
 
매월 핫 아이콘 스타를 커버걸로 발탁해 스타 패션토크를 진행하며 창간호에는 가수 에일리가 커버걸로 나선다.
 
전문 에디터가 제안하는 체형별, 상황별 스타일링과 G마켓 인기 아이템에 대한 품평 등 다양한 읽을거리도 제공한다.
 
패션 전문용어가 아닌 쉬운 일상용어를 통해 보다 쉽게 설명할 예정이다.
 
올 가을 인기 아이템인 사첼백에 대한 에디터 품평과 '연인 사이 말싸움' 등 흥미로운 소재들로 구성된 콘텐츠도 공개한다.
 
이유영 G마켓 패션MD팀장은 "단순한 트렌드 소개가 아닌 문화와 이슈 등을 결합한 높은 퀄리티의 패션 콘텐츠를 선보이기 위해 온라인 매거진을 론칭하게 됐다"며 "패션과 문화에 관심이 높은 20~30대 여성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최승근 기자
최승근기자의 다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