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희주기자]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는 연아와 수현이 함께하는 ‘W 토탈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W Style에는 핑크톤의 슬림 다운 자켓에 그레이 컬러 레깅스로 각선미를 과시한 연아 스타일, 블루톤의 시크한 다운 자켓으로 슬림한 실루엣과 우월한 비율을 자랑하는 수현 스타일 등 가을부터 겨울까지 맵시있는 자태를 뽐낼 수 있는 스타일 비법이 담겨있다. 또 연아와 수현의 다양한 화보와 메이킹영상도 직접 감상할 수 있다.
W Place는 가로수길, 인사동길 등 걷기 좋은 길을 재밌는 웹툰을 통해 소개한다. 1단계 걷고 감성느끼기, 2단계 걷고 마시기, 3단계 걷고 구경하기 등 즐길거리를 단계별로 제시한다. 특히 특별 서비스로 소셜커머스 위메프와 연계해 매일 서울 워킹 명소에서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W Music은 걸으면서 들으면 좋은 다양한 음악을 기분이나 취향, 장르에 따라 즐길 수 있도록 스트리밍 서비스로 제공한다. ‘연아의 Get Slim 워킹음악’은 가벼운 워킹에 템포를 맞춰줄 편안한 음악을 추천하고, ‘수현의 Get Slim 워킹음악’은 속도감 있는 워킹에 리듬감을 살려줄 경쾌한 음악을 추천한다. 걸으면서 들을 수 있도록 홈페이지는 물론, 모바일에서도 프로스펙스 사이트 접속 후 사용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