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 겨울 한정메뉴 '치즈 랍스터&석류 스테이크' 출시

입력 : 2012-10-15 오후 2:51:08
[뉴스토마토 김희주기자]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는 ‘치즈 랍스터 & 석류 스테이크’ 겨울 한정메뉴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치즈 랍스터 & 석류 스테이크’는 새우, 관자 등 해산물로 속을 꽉 채운 다음 사르르 녹아내리는 치즈를 올린 랍스터 테르미도르 요리와 석류소스에 찍어 더욱 맛있는 서로인 스테이크의 콤비네이션이 특히 돋보이는 메뉴다.
 
특히 제철과일 석류는 비타민과 에스트로겐이 풍부해 피부 노화를 막아주고,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도와 면역력 향상에 좋다.
 
주문시에 기호에 따라 구운 마늘과 발사믹 소스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한국적인 갈비소스로 양념한 너비아니 혹은 부드러운 어린 돼지 갈비 바비큐 요리를 선택할 수 있으며, 세 가지 메인 메뉴에는 랍스터 테르미도르를 추가로 주문할 수 있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더불어 아웃백의 정통 페투치니 파스타 ‘치킨 & 쉬림프 카르보나라’와 파인애플, 체리 등의 신선한 과일과 야채, 그릴에서 구워낸 닭 가슴살, 바삭한 새우가 함께 제공되는 건강 샐러드 ‘그릴드 머쉬룸 & 시푸드 샐러드’도 함께 선보인다.
 
겨울 한정메뉴를 기념해 아웃백은 부메랑 멤버쉽 회원에게는 5000원 할인 쿠폰을,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에게는 시드니스 신풀 선데 무료 증정 메시지를 발송한다. 매장 방문시 수신한 메시지를 직원에게 보여주거나 페이스북에 포스팅 된 이벤트 내용을 캡쳐해 오면 쉽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홈페이지에서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16일부터 30일까지 할인쿠폰과 시드니스 신풀 선데 쿠폰 중 하나를 선택해 본인 혹은 친구들에게 자유롭게 선물할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겨울 한정메뉴 세트 주문 시에만 사용 가능하며, 테이블 당 1매 사용 할 수 있다.
 
치즈 랍스터 & 석류 스테이크 세트 메뉴는 커플 메뉴(2인), 패밀리메뉴A,B(3인), 파티 메뉴(4인)로 구성되며 과일 에이드, 디저트 커피 등과 함께 풀 코스로 즐길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홈페이지(www.outback.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김희주 기자
김희주기자의 다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