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희주기자] 토탈 뷰티 매장 아리따움은 '모디 네일즈’의 ‘가을 컬렉션 48종’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모디 네일즈 가을 컬렉션’은 매력적인 가을 여자로 연출할 수 있는 ‘뉴트럴 컬러’ 및 화려하고 개성있는 ‘글리터 네일’의 글램 네일즈 등 41종과 네일 테라피류 7종을 포함해 총 48종으로 구성됐다.
새롭게 출시된 ‘모디 네일즈 가을 컬렉션’은 평상시 활용할만한 은은한 컬러부터 화려한 밤에 어울릴 만한 강렬한 컬러로 대비되는 것이 특징이다. 트렌디한 가을 스타일링의 포인트로 활용할 수 있는 제품들로는 홍콩 타운, 밀키윙크, 스위트 크레마, 애쉬그레이, 데블 스마일 등이 있다.
이처럼 글램 네일즈 뿐만 아니라 큐티클 오일, 시럽 탑코트, 퀵드라이어 등 업그레이드된 7가지의 네일 테라피 제품도 함께 출시돼 집에서도 셀프 네일 케어를 할 수 있다.
그리고 이번 가을 컬렉션 제품들 역시 붓 자국이 거의 남지 않는 삼각모의 ‘플랫 브러쉬’를 적용해 발림성과 밀착성을 높였고, 용기 뚜껑 역시 성인 여성의 손가락에 알맞은 45mm 길이로 제작해 편안한 그립감을 선사한다.
아리따움 ‘모디 네일즈 가을 컬렉션’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가격은 3500원(10g)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