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피 크림 도넛, 티라미수 메뉴 3종 출시

입력 : 2012-11-06 오후 2:04:23
[뉴스토마토 정헌철기자] 크리스피 크림 도넛은 가을을 맞아 티라미수 도넛 2종과 함께 커피 메뉴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도넛은 '티라미수 소프트링'과 '티라미수 스퀘어 케익' 2종으로 가격은 각각 1500원과 1700원이다.
 
링도넛 위에 마스카폰 치즈필링과 코코아 파우더를 얹은 티라미수 소프트링은 에스프레소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다.
 
또한 티라미수 스퀘어 케익은 마스카폰 치즈와 에스프레소 향이 어우러진 필링으로 속을 채운 사각도넛 위에 코코아파우더를 더한 메뉴다.
 
'티라미수 라떼'는 치즈의 향과 에스프레소가 조화된 음료로 가격은 스몰 사이즈 기준 4800원이다.
 
이와 함께 '티라미수 러버스 더즌', '티라미수 도넛 러버 콤보', '티라미수 커피 러버 콤보' 등 세트 메뉴도 구매할 수 있다.
 
티라미수 러버스 더즌은 오리지널 글레이즈 6개와 티라미수 도넛 3개씩 총 12개의 도넛으로 구성되며 가격은 26% 할인된 1만2300원이다.
 
티라미수 도넛 2종 중 1개와 아메리카노로 구성된 티라미수 도넛 러버 콤보와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1개, 티라미수 라떼로 구성된 티라미수 커피 러버 콤보는 각각 4200원과 5200원에 판매된다.
 
제품 출시를 기념해 더즌류 구매 시 사용 가능한 오리지널 하프 쿠폰과 커피류 구매 시 사용 가능한 아메리카노 쿠폰 등 2종의 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티라미수 콤보류와 티라미수 라떼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해당 쿠폰 1매, 티라미수 러버즈 더즌 구매 시 2매를 증정하며 쿠폰은 다음 구매 시 사용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30일까지며 쿠폰은 다음달 16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롯데리아 KKD부문 이영섭 팀장은 "점차 다양해지는 소비자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계절에 어울리는 재료를 활용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며 "지속적인 메뉴 개발을 통해 고객층 확대에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정헌철 기자
정헌철기자의 다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