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희주기자] ESL 교육기업
청담러닝(096240)의 청담어학원과 April어학원, 표현어학원이 전국 194개 캠퍼스에서 오는 26일 겨울학기 강좌를 시작한다고 13일 밝혔다.
청담어학원은 역량 계발과 비전 수립을 통해 글로벌 트랙 진학을 실현함으로써 글로벌 경쟁 시대, 자신의 역할을 정립할 수 있는 미래인재 양성을 목표로 역량, 비전, 진학의 세가지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특히 이번 학기에 신설한 ‘나비 워크샵’은 창의인재 양성이라는 교육흐름과 대입 입학사정관전형 확대 등으로 더욱 관심이 높아진 ‘비정형화 요소’ 평가에 대비해 나만의 활동 스토리를 만들 수 있도록 기획됐다.
학생들은 수업에서 다뤄지는 다양한 사회적 이슈들에 대해 인지하고, 그 경험을 바탕으로 자신의 관심 영역을 찾아가는 지속적인 활동을 통해 진정성 있는 나만의 비교과 활동 스토리를 만들어 갈 수 있다.
7세부터 초등 6학년 대상 ‘창의와 예술’ April어학원 겨울학기는 전국 86개 캠퍼스에서 동시 시작된다.
지난 학기 새롭게 선보인 ‘April 2.0’은 ‘크리에이티브 러닝’ 방법론을 기반으로 언어, 사고, 예술을 유기적으로 연계해 학습 전반에 반영했으며 주제로 연계된 다독과 체험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한미일중 4개국 초등학교 교육과정의 공통 주제 선정 및 프로그램 구성, 영어 독서 지수인 ‘렉사일 지수’를 기반으로 ▲독후 활동인 ‘크리에이티브 리딩’과 ▲창의적 문제해결과 역할극을 시행하는 ‘CTP’ ▲교실 수업과 유기적으로 연계된 온라인 학습으로 구성된다.
NEAT 및 말하기/쓰기 전문 표현어학원은 전국 19개 캠퍼스에서 개강하며, 표현 학생들은 각자의 스마트 클래스 시스템이 네트워크로 연결된 스마트 클래스에서 즉각적인 참여와 소통이 가능하다.
청담러닝 겨울학기 개강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청담러닝 홈페이지(www.chungdahm.com)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