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M 넷마블, ‘SD건담’ 업데이트

입력 : 2012-11-23 오후 6:12:13
 
[뉴스토마토 최용식기자] CJ E&M(130960) 넷마블은 액션대전 게임 ‘SD건담 캡슐파이터 온라인(이하 SD건담)’ 11월 정기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아르케 건담’ 유닛을 비롯해 ‘건담DX-G팔콘’, ‘캡슐 머신 73호기’ 등이 공개됐다.
 
넷마블은 ‘데빌 건담 대전 이벤트’와 ‘지구연합 대 자프트 2차 세력전 이벤트’도 진행한다. 다음달 19일까지 총 4번에 걸쳐 진행되는 ‘데빌 건담 대전’은 대전 및 미션 종료 시 랜덤으로 획득하는 명령권으로 모든 이용자가 하나가 돼 데빌 건담과 전투를 치르는 이벤트다.
 
또 지난 10월 업데이트 때 첫 선을 보이며 인기리 진행됐던 ‘지구연합 대 자프트’ 2차 세력전 이벤트도 오는 다음달 5일까지 진행된다. 선택한 세력이 전투에서 승리할 경우 원담(네오 전용기) 또는 구프 이그나이티드(이자크 전용기)를 획득할 수 있으며, 세력 포인트와 영광의 징표가 함께 보상으로 지급된다.
 
김기돈 넷마블 본부장은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이용자에게 보다 큰 즐거움과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그간 요청이 많았던 인기 유닛들을 대거 추가했다”며 “함께 진행하는 이벤트에도 적극 참여해 다양한 혜택 받아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최용식 기자
최용식기자의 다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