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세연기자]
대신증권(003540)은 오는 3월말까지 모바일 증권전용 앱인 크레온 계좌 확대를 위한 이벤트에 나선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크레온으로 바꿀수록 커진다' 이벤트는 타사에 보유중인 주식을 크레온으로 옮겨 매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호텔 패키지와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하는 것으로 모바일 증권전용 앱 '크레온 모바일'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고객기반을 확대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에서는 크레온으로 주식을 대체 입고한 고객 모두에게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하며, 금액에 따라 최소 1만원에서 최대 5만원까지 차등 지급한다.
1000만원 미만 고객은 1만원, 4000만원 이상은 5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이벤트가 종료된 후 제공되며 이벤트 참여고객중 크레온 모바일을 통해 거래한 상위 3명에게는 40만원 상당의 호텔패키지 상품권도 증정한다.
또, '크레온 모바일'로 1억원 이상 거래한 고객에게도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피자세트 교환권을 제공한다.
김상원 대신증권 크레온사업부장은 "이번 이벤트는 스마트폰을 이용해 활발하게 주식을 거래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드리고자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에 부응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추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타 증권사에 보유중인 주식을 대신증권 크레온으로 대체 입고하면 자동 신청된다.
기타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크레온 홈페이지 (www.creontrade.com)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