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한승기자] KT가 스마트 에듀테인먼트 로봇 '키봇2'와 함께 집에서도 쉽고 즐겁게 공부할 수 있도록 다양한 유아용 영어 교재와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KT(030200)는 내달 31일까지 '키봇2'를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총 3편의 영어 홈스쿨링 교재와 총 5편의 스마트 파닉스 패키지, 30종의 삐아제 ABC 피쳐북 등 홈스쿨링에 최적화된 다양한 교재와 콘텐츠를 증정한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이번 이벤트는 고객들에게 유치원이나 유아교육 기관을 보내지 않고도 집에서 한층 더 쉽고 즐겁게 공부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고 강조했다.
사교육비의 비중이 높아 고민하는 부모들을 위해 저렴하게 집에서도 공부할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있는 가운데 최근 정부가 발표한 내달부터 진행할 전 소득계층 대상 양육비 지원 정책으로 그 인기가 더할 것으로 보인다.
박혜정 KT 마케팅본부장은 "키봇2는 가정에서 자녀의 특성에 적합한 맞춤형 교육이 가능하고 부모와 자녀의 유대감을 높이는 새로운 학습교구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더욱 많은 고객들이 집에서도 키봇2의 차별화된 교육 방식과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키봇2의 가입문의는 스마트홈 고객센터(080-237-7979)와 전국 올레 플라자에서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