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현주기자]
웹젠(069080)의 MMORPG 'Soul of the Ultimate Nation: Limited Edition(이하 썬 리미티드)'이 최초의 점령전장 '자피르 격전지'를 추가했다고 27일 밝혔다.
웹젠은 27일 공식 홈페이지(http://sunonline.webzen.co.kr/) 및 유튜브를 통해 신규 전장 자피르 격전지에서의 전투 모습을 담은 플레이 영상을 배포하고, 오는 28일 해당 전장을 본 서버에 업데이트할 예정이라고 공지했다.
자피르 격전지는 레벨 130이상, 장비 평점 1500점 이상의 고레벨 회원들만 입장할 수 있는 PvP전장이다. 회원들은 '카오스존' 내 입장 버튼을 클릭해 자동 매칭된 파티원들과 언제든지 6vs6의 점령전을 즐길 수 있다.
업데이트와 함께 신규 아이템 '투사의 엘리트 2차 아이템'도 첫 선을 보인다. 자피르 격전지에서 승리할 때 얻을 수 있는 재료 등으로 제작할 수 있다.
28일부터 3월 28일까지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투사의 엘리트 2차 헬멧'을 제작하는데 성공한 회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투쟁의 주화'를 보상으로 제공하고, 일정 시간 이상 접속해 이벤트 응모권을 수집한 유저에게는 추첨을 거쳐 '엘리트 2차 무기'등을 선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