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현주기자]
삼성전자(005930)가 결혼 성수기인 봄을 맞아 8~10일까지 서울 강남역 삼성전자 홍보관 딜라이트에서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삼성전자 S 프러포즈 웨딩페어 in 딜라이트'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올해로 7회를 맞이하는 이번 웨딩페어는 예산에 맞는 알뜰한 혼수 구매가 가능하도록 혼수가전 전문 상담사와의 상담서비스와 제품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TV, 냉장고 등 혼수 가전을 신혼집에 맞게 구성한 '스타일룸'을 선보일 뿐 아니라, '지펠 오븐 쿠킹 클래스'와 네스프레소 커피 시음, 아모레 퍼시픽의 피부진단 상담 등 다양한 체험 행사도 열린다.
웨딩페어를 방문하고 상담을 받은 고객에게 결혼 준비를 위한 잡지인 '삼성전자 S 프러포즈 매거진'과 신라면세점 VIP 사은권, 뷰티 전문가가 추천하는 미용제품 등 예비 신혼부부에게 필요한 다양한 선물이 증정된다.
또, 현장에서 멤버십에 가입한 고객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행사 기간 동안 일정금액 이상의 혼수를 구매한 신혼 부부에게는 불가리 여행용품 세트를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10일까지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브라이덜 샤워(1명), 세부 임패리얼팰리스 리조트 3박5일 2인 숙박권(1명), 아모레퍼시픽 스파 이용권(5명)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