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임효정기자] 비씨(BC)카드는 입학 시즌을 맞아 모바일카드 사용자들에게 최대 20%까지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도고 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전국 모바일카드 가맹점에서 3% 할인 ▲미션 가맹점 이용 시 모바일 할인쿠폰 3만원 증정 ▲ 전국 CU, GS25에서 20% 할인 등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돼 있다.
오는 31일까지 모바일카드로 대형할인점, 백화점, 온라인쇼핑몰, 도서, 레스토랑, 면세점 등 모바일카드 이용 가능한 전 가맹점에서 사용 시 3% 청구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3% 청구할인 혜택 외에도 미션 가맹점에서 모바일카드로 결제 시 모바일 할인쿠폰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미션 가맹점을 그룹 A(대형할인점, 백화점), 그룹 B(온라인쇼핑몰), 그룹 C(홈쇼핑, 서점,레스토랑, 면세점)로 구분, 사용 실적에 따라 ▲1개 그룹에서 10만원이상 이용시 5000원 ▲2개 그룹에서 15만원이상 이용시 1만원 ▲3개 그룹에서 20만원이상 이용시 3만원 모바일 할인쿠폰(남성 : GS 주유상품권, 여성 : 이마트 할인권)을 제공한다.
입학 시즌을 맞아 모바일카드 사용이 많은 편의점에서도 20% 할인혜택을 제공 중이다.
다음달 30일까지 전국 CU 및 GS25에서 BC모바일카드로 결제하는 고객들은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최대 5천원까지)
오는 31일까지 모바일카드를 신규발급 받은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모바일카드를 신규발급 후 1회 이상 이용하거나 기존 발급 후 미사용카드 최초 1회 이용시 5000원 상당 모바일 기프티쇼를 제공한다.
BC카드 관계자는 "입학시즌을 맞이해 모바일카드를 사용하는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할인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모바일카드 고객에게 유익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전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