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지영기자] 알리안츠생명은 우수 고객을 대상으로 100명을 추첨해 문화공연 티켓 등을 제공하는 봄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알리안츠생명은 회사의 우수 고객인 ‘클럽 알리안츠’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아트 앤 컬처, 호텔, 여행, 건강, 골프 등 여러 분야의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스페셜 기프트권을 증정한다.
‘아트 앤 컬처’는 3월과 4월에 오페라, 뮤지컬, 콘서트 등 다양한 문화 공연에 클럽 알리안츠 회원을 초청하는 행사로 우수 고객들은 오페라 ‘투란도트’, 앤드류 로이드 웨버作 뮤지컬인 ‘요셉 어메이징 테크니컬러 드림코트’, 이장희 콘서트 전국 투어, 뮤지컬 ‘아르센 루팡’ 등을 감상하고 즐길 기회를 갖는다.
또한 여수 히든베이호텔 무료숙박권, 제주도 2박 2일 여행권, MRI 할인권, 골프 라운딩 무료 이용권등도 제공하기로 했다.
이벤트 참여를 희망하는 우수 고객은 22일까지 클럽 알리안츠 회원 전용 콜센터(02-3787-8787)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이들 가운데 추첨을 통해 뽑힌 100명에게 기프트권이 전달될 예정이다.
알리안츠생명 관계자는 “문화, 건강, 여행, 골프 등 고객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폭넓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 ‘클럽 알리안츠’ 서비스를 통해 보다 참신하고 알찬 프로그램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