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현주기자] tvN이 <tvN 스페셜- 당신이 모르는 이병헌>에서 이병헌의 삶과 인간적 면모를 그린다.
30일 방송되는 <tvN 스페셜 이병헌 편>에서는 영화 <지.아이.조2> 전세계 시사회를 개최한 뒷 이야기와 시드니, 런던, LA 등지에서 해외 팬을 만난 에피소드, 그리운 아버지에 대한 소회 등 다양한 모습을 소개한다.
이병헌은 지.아이.조2 촬영과 관련해 "처음 헐리우드에 와서 촬영하기 전 의상 피팅을 할 때 앞으로 쓸 무기와 기구들을 보며 무척 당황스럽고 난감했다"며 "그 때 이후 잠도 거의 못 자가며 심각하게 고민한 끝에 이왕 선택한 거니 죽기 살기로 최선을 다해 하는 게 나중에 박수를 받든 손가락질을 받든 후회가 없을 거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속내를 드러내기도 했다.
이 밖에도 아시아 배우 최초로 핸드 프린팅에 참여했던 현장과 당시 공식석상에서 영화를 사랑했던 아버지에 그리움을 드러낸 모습을 담았다.
제작진은 "그간 주로 스크린을 통해 볼 수 있었던 배우 이병헌의 꾸며진 모습이 아닌, 인간 이병헌의 맨 얼굴을 만날 수 있는 흔치 않은 기회”라며 관심을 당부했다.
<tvN 스페셜- 당신이 모르는 이병헌 편>은 30일(토) 오전 9시 30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