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현주기자] 넥슨은 다음커뮤니케이션(
다음(035720))과 온라인 축구 게임 'EA SPORTS™ FIFA Online 3(이하 FIFA 온라인 3)'의 채널링 서비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다음(
www.daum.net)을 통한 채널링 서비스는 오는 4월 말부터 시작될 예정으로, 다음 회원이라면 누구나 별도의 가입절차 없이 FIFA 온라인 3를 즐길 수 있다.
다음은 다음 스포츠, 다음 앱 등 다양한 방송채널을 통해 'K리그 클래식',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등 국내외 주요 축구 리그의 온라인 생중계 서비스를 제공해 많은 축구팬들에게 축구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넥슨은 이번 채널링으로 다음으로 유입되는 많은 축구팬들에게 FIFA 온라인를 소개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
FIFA 온라인 3에서는 다음과의 채널링 계약을 기념해 오는 4월 24일까지 '채널링 오픈 기념 사전 이벤트'를 실시한다.
다음 게임(http://game.daum.net)에 열린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하기' 버튼만 클릭하면 채널링 시작 후 세계 정상급 선수들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는 '스타터팩(2장)'과 '시뮬레이션 쿠폰(10장)'을 모든 이용자에게 제공하며, 참여자 중 총 11명을 선발해 박지성 선수가 신는 것과 동일한 모델의 축구화와 QPR 유니폼을 선물한다.
FIFA 온라인 3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fifaonline3.nexon.com)와 다음 이벤트 페이지(http://game.daum.net/fifa3/p.dau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