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 봄맞이 커플 이벤트 선보여

입력 : 2013-03-29 오전 10:37:15
[뉴스토마토 김세연기자]  토털골프문화기업 골프존(121440)이 신개념 골프연습장 골프존 아카데미(http://academy.golfzon.com/) 이용 커플고객을 위한 '2 in 1이벤트'를 내놨다.
 
이번 이벤트는봄맞이 라운딩을 준비하는 골퍼들을 위해 연인, 부부, 친구, 동료 등이 함께 할 수 있는 '커플 그룹레슨'과 '커플 1개월 이용권' 등으로 구성됐다.
 
커플 그룹레슨은 두 명이 함께 체계적인 데이터를 접목한 스크린골프 레슨을 받아볼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각자 등록할 때보다 약 30% 할인된 가격에 이용 가능하다.
 
커플 1개월 이용권은 두 명이 함께 타석에서 80분 동안 연습할 수 있다.
 
이벤트 상품은 오는 30일까지 경기와 수도권의 골프존 아카데미 매장을 통해 등록할 수 있으며 등록커플 중 2커플은 추첨을 통해 사이판 4박5일 골프여행권도 제공한다.
 
골프존 아카데미의 프리미엄 레슨은 엄선한 수준 높은 레슨 프로가 철저히 회원관리를 하며 연습 데이터 분석을 통해 고객 맞춤형 레슨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태형 골프존 아카데미 부장은 "이번 커플 이벤트를 통해 봄맞이 라운딩을 준비하는 골퍼들이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연습시스템을 활용하여 지인들과 함께 실력을 쌓는 새로운 즐거움을 느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타  아카데미 매장 위치와 이벤트 관련 상세 사항은 골프존 아카데미 홈페이지(http://academy.golfzon.com)를 통해 확인해 볼 수 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김세연 기자
김세연기자의 다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