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건설, '강릉 서희스타힐스' 분양

지역주택조합 아파트로 저렴한 분양가 책정 가능

입력 : 2013-04-05 오전 10:21:55
◇강릉 서희스타힐스 조감도
 
[뉴스토마토 한승수기자] 서희건설은 오는 6일 지역주택조합 아파트 ‘강릉 서희스타힐스’의 모델하우스를 오픈하고 본격적인 조합원 모집에 들어간다.
 
이 아파트는 강릉시 회산동 일원에 총 700가구 규모로 지하2층~지상20층, 전용면적 59~84㎡로 이뤄질 예정이다.
 
조합이 사업주체가 되는 지역주택조합 아파트로 프로젝트 파이넨싱(PF)에 대한 이자 등 추가 금융비용이 발생하지 않아 저렴한 공급가 책정이 가능하다. 또 주택구입 시 청약통장이 필요 없다.
 
영동고속도로로와 35번 국도를 이용한 서울, 속초, 동해 등의 지역으로도 이동이 편리하다. 차량 이용 시 강릉IC는 약 7분, 35번국도는 약 3분이 소요된다.
 
주변 교육시설로 도보권에 명주초등학교와 강릉 인문고등학교가 위치하며 인접한 곳에 강릉대, 관동대, 영동대, 폴리텍대 등이 있다.
 
생활 편의시설로는 차량 이용 시 강릉 홈플러스, 강릉 이마트 이용이 가능하며 강릉시청, 중심상업지역 등이 3km내 위치해 있다.
 
단지 내 커뮤니티시설로 ‘교육관련 시설’을 도입해 입주민 자녀를 위한 온·오프라인 통합교육 서비스와 교육관련 특화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숨속쉼터, 아트갤러리, 어린이놀이터, 주민운동시설, 중앙광장 등과 함께 허브가든 하늘공원, 산림욕장 등의 테마공간이 마련된다.
 
친환경 주거단지로 조성될 계획인 이곳은 전층 대관령 조망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남대천, 하천공원 등이 인접해 있어 쾌적한 생활을 누릴 수 있다.
 
주택홍보관은 강릉시 교동 677-2번지 근로자종합복지관 맞은편에 마련되며 방문자 전원에게는 ‘사랑의 쌀’ 행사를 통해 1kg 상당의 쌀을 증정한다. 또한 기부를 원할 시 방명록에 이름을 남겨 아동, 노인 다문화 가정 등 취약계층에게 전달할 수 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한승수 기자
한승수기자의 다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