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영택기자]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인피니티(대표 켄지 나이토)는 10일 ‘올 뉴 인피니티 JX’ 글로벌 출시 1주년을 기념해 4월 한달 간 ‘인피니티, 4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고객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지원하고, 인피니티만의 ‘영감을 주는 퍼포먼스(Inspired Perfomance)’를 경험할 수 있게 기획됐다.
7인승 럭셔리 크로스오버, 올 뉴 인피니티 JX는 지난해 4월 북미 출시 이후 한달 만에 미국 자동차 전문 매체 워즈 오토(Wards Auto) 선정 ‘2012 10대 인테리어(10 Best Interiors for 2012 List)’에 선정됐다.
올해 3월까지 미국에서만 7443대의 누적 판매량을 기록하며 가치를 입증하고 있다.
프로모션 기간 중, 인피니티 파이낸셜 서비스를 이용해 ‘올 뉴 인피니티 JX35 AWD’를 구매하면 24개월 무이자 할부, 현금 구매 시에는 150만원의 유류비를 지원한다.
켄지 나이토(Kenji Naito) 대표이사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인피니티만의 모던 럭셔리(Modern Luxury) 가치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하고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함으로써 고객 만족을 극대화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인피니티 공식 전시장 또는 고객지원센터(080-010-012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