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티비아 "4분 요가로 뱃살 4cm 빼세요"

입력 : 2013-04-23 오전 6:00:00
[뉴스토마토 정헌철기자] 요거트 브랜드 '액티비아'는 요가강사 제시카씨와 함께 헛배 4cm를 줄이는 '4분 요가·마사지 프로그램'을 공개했다고 23일 밝혔다.
 
액티비아측에 따르면 옥주현, 최윤영 등 연예인들의 요가 스승으로 유명한 제시카와 한 달간의 프로그램 개발과정을 거쳐 탄생한 이번 요가 프로그램은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동작을 활용해 자신의 몸 속부터 사랑하는 습관을 기르고 내면의 아름다움을 채우는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는 데에 목적을 두고 있다.
 
'하루 4분만 투자하면 숨어있는 4cm의 헛배를 줄일 수 있다'라는 메시지를 전달하는 이번 프로그램은 장 활성화를 도와 변비가 있는 사람들에게 좋은 '쟁기자세', ' 몸의 독소와 노폐물 제거를 돕는 늑골자극법' 등 장 건강에 유익한 총 9가지 동작으로 구성된다.
 
더불어 바쁘고 시간에 쫓기는 직장인이나 학생, 또는 전신요가가 부담스럽게 느껴지는 사람들을 위해,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따라 할 수 있는 마사지도 함께 소개했다. 약 1분에 걸쳐 진행되는 동작들은 손바닥과 손가락만을 이용해 장 활성화와 노폐물 배출을 돕는 간편 마사지법을 보여준다.
 
제시카씨는 "세계적으로 진행되고 있는 장 건강 캠페인의 일부가 되는 프로그램 개발에 직접 참여하게 돼 영광"라고 소감을 밝혔다.
 
또 "입증된 유산균이 들어간 액티비아 요거트 섭취를 온 몸을 스트레칭 하는 4분 요가나 마사지를 꾸준히 병행하면 더부룩함과 헛배를 줄이고 건강한 몸매로 가꾸는데 도움이 된다"고 장 건강을 위한 간단한 실천법을 전했다.
 
액티비아는 2011년 유로 모니터 보고 기준 전세계 72개국에서 1초당 308개가 판매되고 있는 전 세계 판매 1위 요거트 브랜드다.
 
미국과 유럽 등 세계 21국에서 특허를 받은 다논 독점 비피더스균 액티레귤라리스(Actiregularis)가 함유돼 있으며 2013년 2월부터 드링크 제품의 액티레귤라리스 함유량이 40% 더 증가되어 성분은 한층 업그레이드 됐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정헌철 기자
정헌철기자의 다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