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현주기자]
NHN(035420) 한게임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초액션 역할수행게임(RPG) '크리티카'에서 25일 만 레벨 스테이지 3종을 추가하고, 26일부터 '크리티카 초액션 BJ 선발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아프리카TV와의 제휴를 통해 진행되는 크리티카 초액션 BJ 선발전 이벤트는 아프리카TV BJ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오는 26일부터 5월 2일까지 크리티카 캐릭터를 신규로 생성해 15레벨 이상을 달성하고, 참가 신청 기간 내 크리티카 방송을 진행하면 참여 가능하다.
(사진제공=NHN 한게임)
이 기간 동안 심사를 거쳐 최종적으로 '초액션 BJ 9인'으로 뽑힌 BJ들은 5월 4일부터 17일까지 크리티카 방송을 진행해 레벨업 미션을 수행하게 되는데, 미션을 완료한 초액션 BJ 9인에게는 달성 레벨에 따라 아이패드 미니, 문화 상품권 등 푸짐한 상품이 주어진다.
또 아프리카TV 일반 시청자 중 초액션 BJ 9인과 함께 이벤트 참여를 신청한 이용자 총 900명과 초액션 BJ 9인의 생방송 장면을 캡쳐해 올린 50명 중 추첨을 통해 아프리카TV 퀵뷰 아이템 30일 이용권을 증정한다.
한편, 크리티카는 오늘 만 레벨 업데이트를 실시해 최상위 난이도 스테이지 3종을 신규 공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드로이드 생산 공장'과 '시련의 틈 상급', '광기 어린 연금술사의 공방 3층'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높은 수준의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초액션 BJ 선발전 이벤트와 신규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크리티카 공식 홈페이지 (http://kt.han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