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현주기자] GREE Korea는 자사의 신작 온라인역할수행게임(MORPG) '로스트 인 스타즈 (Lost in Stars)'에서 29일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14종의 신규 펫이 추가됐다. 신규 펫들은 각각의 특성에 따라 캐릭터 능력을 증가시켜 준다. 마법석과 게임 내 골드로 구매할 수 있다.
이용자들의 주요 요구사항이었던 아이템 중개소도 이번 업데이트에서 오픈됐다. 아이템 중개소는 마을에 있는 NPC(보조캐릭터) '레반트'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또 고레벨 이용자들을 위해 사막을 배경으로 한 신규 사막 맵이 추가됐으며, 최고 레벨이 기존 43레벨에서 50레벨로 확장됐다.
GREE Korea는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29일부터 5월 20일까지 각 레벨(10Lv, 25Lv, 45Lv)중 가장 높은 레벨을 달성한 캐릭터를 기준으로 아이템을 100% 지급하고, 신규 계정을 생성한 이용자에게 마법석 10개와 SP 3000을 지급한다.
또 이용자가 획득한 신규 펫의 이미지를 스크린 샷으로 찍어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lostinstarscafe/)에 올리면 참신한 이미지를 선별해 경품을 제공하는 '펫! 이벤트 포토제닉'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