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세연기자]
청담러닝(096240)은 5월에도 천안을 비롯해 지역단위 체험형 인터랙티브 러닝센터 '클루빌(CLUEVILLE)'의 예비가맹점주들을 위한 맞춤형 사업설명회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지역 단위 가맹사업설명회는 예비가맹점주들의 요구 사항을 적극 반영해 지역 맞춤형 안내와 상담 등 지역 밀착형 구성으로 진행된다.
또, 해당 지역에서 학원 운영 경험이 있는 지역본부장들이 직접 나서는 만큼 기존 경영 사례와의 비교 분석을 통해 보다 세분화된 컨설팅이 이뤄지게 된다.
지난해 9월 선보인 클루빌(www.clueville.co.kr)은 학습자 본인이 직접 주인공 캐릭터가 돼 실제 경험할 수 있는 4000여개의 3D 플랫폼 기반 가상영어세계에서 대화와 미션 수행 등 스스로 생각하고 결정하는 체험을 통해 학습 동기 부여는 물론 영어 의사소통능력을 향상시키고 표현력을 키워주는 초등학생 대상의 러닝센터이다.
특히, 클루빌은 호두잉글리시, 워크북, 관리교사의 피드백을 비롯해 지난달 홈러닝을 위한 웹러닝(Web-Learning) 방식의 이클루(e-CLUE)를 통해 자기주도학습을 총체적으로 완결지을 수 있다.
전민상 G러닝 사업총괄 이사는 "클루빌은 학습과 재미를 동시에 잡을 수 있는 새로운 학습방식인G러닝의 대표 주자로 인정 받고 있다"며 "가맹 사업 측면에서는 예비가맹점주 입장에서 보다 용이한 사업전개가 가능하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하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고 설명했다.
청담러닝은 4월말 현재 160 여 개의 클루빌 가맹점 계약을 체결했으며, 전국에 가맹지역본부를 설립하고 확장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번 지역가맹사업설명회는 이미 진행한 부산, 강릉지역 설명회에 이어 천안과 광주, 수원, 대전 등에서 신규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가맹점주뿐만 아니라 기존에 학원, 랩스쿨, 공부방과 같은 러닝센터 운영 유경험자들까지 누구나 신청, 참석이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클루빌 홈페이지(www.cluevill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제공 = 청담러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