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한승기자] KT가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모카(MoCa) 서비스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가족 뮤지컬 후토스 무료관람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모카는 멤버십카드, 결제, 상품권, 쿠폰 등을 하나의 애플리케이션에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 지갑서비스로, 올레클럽, 롯데멤버스, 아시아나항공, CJ ONE, 해피포인트, GS&POINT 등 다양한 멤버십카드를 하나의 앱으로 이용할 수 있다.
KT(030200)는 오는 13일까지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며 이 기간 동안 모카 서비스에 신규 가입한 고객에게 가족뮤지컬 '후토스 마을에서 온 백설공주'의 예약 쿠폰(1인 2매)을 제공한다.
쿠폰은 모카앱의 쿠폰 메뉴에서 다운받을 수 있으며 공연 관람 2일 전에 전화(02-582-1089)나 공연 홈페이지(
www.msmccompany.com)를 통해 예약한 후 관람할 수 있다.
이렇게 제공되는 무료입장 쿠폰은 오는 15일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평일·일요일 2회, 토요일 3회 공연 진행), 특히 오는 14일과 15일 오후 1시에는 모카 고객만을 위한 공연이 준비돼 많은 고객들이 공연을 즐길 수 있다.
공연장소는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광진문화예술회관 나루아트센터 대극장이다.
이황균 KT 스마트금융담당(상무)는 "가정의 달을 맞아 모카 신규 가입 고객들을 위한 가족 뮤지컬 공연을 준비했으며,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향후에도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 프로그램을 만들어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KT가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모카(MoCa) 서비스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가족 뮤지컬 후토스 무료관람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제공=K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