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효정기자] 한국씨티은행은 23일 씨티은행 신용카드 전 고객에게 프리미엄 헤어샵, 스파 및 뷰티 관련 병원에서 할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씨티카드 프리미엄 뷰티서비스’를 런칭한다고 밝혔다.
씨티카드 프리미엄 뷰티서비스는 상시로 SK-II 부티끄스파, 아모레퍼시픽 스파 등 20여개 스파와 라뷰티코아, 차홍아르더 등 160여개 헤어샵에서 씨티은행 신용카드로 결제시 사용액의 10% 할인을 제공한다.
시즌별로 고객들이 더욱 다양한 혜택을 최적가에 이용할 수 있도록 청담, 신사 등 뷰티 핫플레이스의 프리미엄 업장에서 펌/염색 시술 50% 할인, 스파 이용료 50% 할인 등 매월 달라지는 프로모션 및 뷰티클래스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씨티카드 뷰티서비스는 국내 유명 피부과, 치과, 한의원, 안과 등 100여개의 저명한 메디컬 업장과 제휴해 고객들에게 다각도의 뷰티 서비스를 제공한다. 자세한 할인율은 씨티은행 홈페이지 및 뷰티서비스 전용 콜센터(1544-3787) 또는 제휴사 홈페이지(
www.topmedi.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씨티은행 관계자는 “고객들의 건강과 미용에 대한 웰빙 니즈에 부응하기 위해 뷰티서비스를 런칭했다”며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뷰티서비스 혜택을 매월 업데이트 할 예정이며 지속적으로 타사와 차별화 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씨티은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