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세연기자]
골프존(121440) 카운티 선운(대표 송지헌)이 친환경 소재로 멋을 낸 골프텔 '스테이선운(Stay Sunwoon)'을 오픈했다고 27일 밝혔다.
스테이선운은 2인실과 4인실, VIP룸 등 40여명을 수용할 수 있는 규모로 자연과 문화적 감성이 느껴지는 소품들로 아기자기하게 꾸며져있고 객실 내 물품들은 고객이 편안한 휴식을 즐기는데 도움을 주는 기능성 제품으로 준비됐다.
(사진 제공 = 골프존)
스테이선운은 대나무를 활용한 인테리어로 자연의 정취를 맛볼 수 있도록 했으며 미술작품들을 전시해 예술적 감성까지 느낄 수 있도록 했고 페어웨이 전경과 석양을 한 눈에 바라볼 수 있는 그린 뷰 객실을 갖추고 객실내부에는 피로회복에 도움이 되는 기능성 목욕용품과 깊은 숙면에 도움을 주는 침대등을 비치해두었다.
또, 고객들의 단잠을 방해하지 않도록 냉장고는 무소음기능으로 마련했다.
이외에도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멀티 자판기와 휴게공간을 갖추고 있으며 옥상에서는 고창의 명물인 장어구이를 즐기는 바비큐파티도 즐길 수 있다.
송지헌 골프존 카운티 선운 대표이사는 "스테이선운은 장거리 이동 고객들이 라운딩 전,후 자연을 벗삼아 편안한 휴식을 취하도록 하는데 주력했다"며 "스테이선운에 방문하는 고객들이 도심에서 벗어나 라운딩과 함께 자연의 정취를 만끽하는 시간을 마련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현재 스테이선운에서는 오픈 이벤트로 방문 고객에게는 복분자 막걸리와 해삼정(해삼음료)을 증정하고 있다.
기타 예약과 관련문의는 예약실(063-560-2020)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