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박수연기자]
키움증권(039490)은 삼성자산운용과 제휴해 오는 6월21일까지 'ETF NO.1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키움증권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삼성자산운용의 KODEX 전 종목(단 채권형, Japan을 제외한 해외형 ETF 제외)을 거래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총 2가지 세부 이벤트로 구성돼 진행된다.
첫번째로 올해 KODEX를 처음 거래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매주 10명씩 'Lucky Box'를 증정한다. 영화예매권(2매), CJ상품권(3만원), 백화점상품권(5만원) 중 하나의 상품이 임의로 Lucky Box안에 담겨져 배송된다.
두번째로 이벤트 기간 중 KODEX 거래금액에 따라 주간 단위로 경품을 지급한다. 매주 거래금액 3억원 이상 선착순 10명에게는 10만원 상품권을, 5억원 이상 선착순 10명에게는 20만원 상품권을 지급한다. 또 매주 추첨을 통해 거래금액 별(3억원 이상, 5억원 이상) 각 3명에게 무선도킹오디오와 스마트 PC를 증정한다.
임경호 키움증권 이사는 "ETF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투자자들이 ETF를 바로 알고 거래할 수 있도록 하는 취지로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이벤트 제휴를 계기로 향후 ETF 관련 오프라인과 온라인 투자자 교육, 투자전략에 대한 소개 등을 지속적으로 시행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 문의는 키움증권 홈페이지(www.kiwoom.com)와 고객만족센터(1544-9000)를 통해 할 수 있다.
◇사진제공=키움증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