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차현정기자] KTB투자증권은 온라인 오픈마켓 ‘G마켓과의 제휴 기념으로 온라인주식거래 수수료 5000만원 무료 이용권을 제공한다고 9일 밝혔다.
G마켓에서 물품구매가 가능한 ‘현금잔고’를 제공하는 ‘KTB G마켓 쿠폰’ 증정 이벤트도 더불어 실시한다.
오는 8월 8일까지 증정되는 ‘KTB G마켓 쿠폰’은 KTB투자증권 홈페이지 회원이 이벤트 페이지(http://goo.gl/0NwHQ)에서 G마켓 회원 인증 시 발급되는데, ‘KTB G마켓 쿠폰’으로 G마켓에서 최대 1만7000원의 물품구매와 KTB투자증권 온라인거래 수수료 무료혜택이 가능하다.
1단계로 ‘KTB G마켓 쿠폰’을 처음 발급 받으면 G마켓 현금잔고 2000원과 KTB투자증권 온라인거래 수수료 1년 무료 혜택이 가능하다. 2단계로 KB국민은행, 우리은행, 하나은행, 한국스탠다드차타드은행, IBK기업은행, 신한은행, 부산은행 등 제휴은행에서 신규 계좌를 개설한 후 쿠폰을 적용할 경우에는 G마켓 현금잔고 5000원, 입금고 금액 합산 10만원 이상인 고객은 1만원 상당의 G마켓 현금잔고가 추가 제공 된다.
온라인거래 수수료 1년 무료 혜택은 최초 개설한 1계좌에 한하며 주식, 선물옵션, ETF, ELW 거래 시 5000만원(거래대금 기준 5000억원)까지 면제 받을 수 있다.(단, 유관기관 수수료 제외) 발급된 ‘KTB G마켓 쿠폰’은 발급일 기준 3개월 이내에 KTB투자증권 홈페이지에서 사용할 수 있다.
한편 ‘KTB G마켓 쿠폰’의 수수료 면제기간이 끝나도 KTB투자증권은 주식 0.010%, 선물 0.0018%, 옵션 0.09%의 업계 최저수준 수수료를 고객에게 제공한다.
이명용 온라인비즈니스팀 팀장은 “온라인 오픈마켓인 G마켓과 함께 진행하는 금번 행사를 통해 고객들이 KTB투자증권의 우수한 거래시스템과 즐거운 투자를 경험해 보시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KTB투자증권 홈페이지(www.ktb.co.kr) 또는 고객센터(1588-3100)에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