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멀티포인트 원카드 ‘다모아카드’ 출시

입력 : 2013-07-16 오후 2:21:41
[뉴스토마토 임효정기자] 우리카드는 대형 제휴사 8개 업체의 멤버십 포인트와 우리카드 모아포인트를 한장에 적립하고 합산해 사용할 수 있는 신개념 원카드 ‘다모아카드’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사진제공=우리카드)
 
다모아카드는 전월실적, 횟수, 적립한도 등 조건 없이 국내외 사용실적에 대해 모아포인트를 기본 0.7%, 10만원 이상 결제건에 대해서는 최고 1%까지 적립해준다. 모아포인트는 10만여 개의 다양한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어 고객들이 편리하게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다.
 
이 카드는 모아포인트뿐만 아니라 8개 제휴사의 멤버십 포인트도 적립 가능하다. 8개 멤버십 포인트는 OK캐쉬백 포인트, 엔크린포인트, Oh!포인트, CJ ONE 포인트, CU포인트, G마켓 마일리지, 옥션 포인트 및 TOP포인트다.
 
특히 업계 최초로 3D 방식의 카드 디자인을 채택했다.
 
다모아카드는 신용카드는 물론, 체크카드로도 동시에 발매된다. 다모아체크카드의 경우 건당 1만 원 이상 결제 시 0.3%의 모아포인트가 적립되며 8개사의 멤버십 포인트 적립은 신용카드와 동일하다.
 
전국 모든 영화관에서 1만2000원 이상 결제 시 3000원 청구할인을 제공하고, 전국 주요 놀이공원에서 본인 자유이용권을 50% 현장할인 해준다. 영화관, 놀이공원 할인서비스는 전월실적 30만 원 이상 고객들을 대상으로 월 1회, 연10회에 한해 제공된다.
 
우리카드는 이번 다모아카드 발매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올 해 말까지 다모아카드로 결제 시 국내 모든 가맹점에서 2~3개월 무이자할부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10월까지는 기본으로 적립되는 모아포인트의 2배를 적립해주고, CU가맹점에서는 CU포인트도 2배 적립해준다. 또한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와 미스터피자에서도 OK캐쉬백 포인트를 2배로 적립해준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고객의 니즈를 면밀히 분석하고 고민한 결과물로써 다모아카드가 탄생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포인트 합산 이용 제휴사를 확대하고 참여 제휴사들과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고객 만족도를 높여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우리카드와 8개 제휴사는 이날 오전 업무 제휴 협약식을 열고 우리카드의 다모아카드를 바탕으로 상호간의 전략적 협력을 위해 최선을 다해 나갈 것을 약속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임효정 기자
임효정기자의 다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