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임정혁기자]
(사진제공=전자랜드)
◇전자랜드 이현호, 선도대사 활동 재개
인천 전자랜드 이현호가 정규시즌을 앞두고 서울 양천구에 있는 목동중학교에서 막바지 청소년 선도대사활동을 이어간다.
이현호는 학생들과 농구교실을 진행하고 점심 배식과 식사를 함께 할 예정이다. 이현호는 앞으로 1~2회 정도 선도대사 활동을 이어가고 시즌 중에는 농구교실에 참여한 학교들을 직접 초대해 홈 경기장에서 만남을 가질 계획이다.
한편 인천 전자랜드 농구단은 오는 8일 오후 3시30분에 삼산 체육관 보조경기장에서 대만 국가대표팀과 연습경기를 치른다.
◇원주동부 일본서 전지훈련 시작
원주 동부프로미 프로농구단(단장 성인완)은 5일부터 14일까지 일본 도쿄 해외전지훈련을 실시한다.
도시바, 토요타, 히타치, 훗카이도 팀들과의 연습경기를 준비하고 있다. 국가대표에 차출됐던 김주성과 이승준도 합류했다.
동부는 지난 7월초 경주전지훈련을 거치며 기초체력을 강화했고 이후 대학팀들과의 연습경기를 해왔다.
◇kt소닉붐, 시즌권 특별 할인가 이벤트 시행
부산 kt소닉붐 프로농구단(단장 이권도)는 2013~2014 프로농구 정규리그 홈 경기 시즌권 회원을 모집한다.
오는 6일부터 13일까지 전 시즌권, 반 시즌권 조기 가입자에 한해 최대 5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전 시즌권은 VIP석이 30만원, 특석A가 15만원, 일반석이 11만원이다. 반 시즌권(13경기권)은 특석A가 10만원, 일반석이 7만원이다.
전 시즌권을 구매하면 시즌 디자인 유니폼, 시즌 좌석 네이밍 서비스, 캐릭터 상품 할인, 제휴가맹점 할인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조기 가입 기간이 끝나는 13일 이후에는 정상가로 판매된다.
문의와 기타 자세한 사항은 티켓링크(1588-7890)와 구단 홈페이지(sports.k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kt소닉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