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세연기자]
현대증권(003450)은 '현대able Flexible-ETF 랩 8호 (목표전환형)'가 출시 78일만에 10% (10일 종가기준) 의 목표 수익률을 달성했다고 11일 밝혔다.
현대able Flexible-ETF 랩 (목표전환형)은 기준지수 대비 일정비율 상승과 하락 시 지수변동에 따른 포트폴리오 구성을 위해 레버리지 상장지수펀드(ETF)를 일정비율 매도하거나 추가 매수하여 시장대비 초과 수익을 추구하고, 목표수익률 달성 시 보유한 ETF를 매도 후 안전자산으로 운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상품은 '현대able Flexible-ETF 랩 1호 (목표전환형)' 설정 후 8번째 상품으로, 1호는 설정 53일만에 10%의 목표 수익률을 조기 달성한 바 있다.
신민호 Wrap운용부장은 "현대able Flexible-ETF 랩 (목표전환형)은 주가 하락시 레버리지 ETF를 추가 매수해 상승탄력을 제고한다"며 "주가 등락을 투자기회로 활용하고자 하는 고객에게 효과적인 투자수단이 될 수 있다" 고 말했다.
한편, 현대증권은 9일 모집형으로만 판매 되었던 '현대able Flexible-ETF 랩 (목표전환형)'을 개방형으로 출시해 신규 가입을 원하는 고객은 언제든 가입 할 수 있도록 했다.
최소가입금액은 1000만원이며, 수수료는 연 1.5%(분기후취)이다.
기타 상세한 내용은 현대증권 전국 각 지점이나 고객만족센터(☎ 1588-6611)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