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티렌탈, 휴비츠 검안기 렌탈상품 출시

입력 : 2013-09-17 오전 11:25:13
[뉴스토마토 김세연기자]  케이티렌탈(대표 이희수)은 국내 1위 안경광학기기업체 휴비츠(065510)(대표 김현수)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소상공인 대상 검안기 렌탈상품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사진 제공 = 케이티렌탈)
 
휴비츠(Huvitz)는 해외 100개국 약 140여 개 대리점을 통해 미국과 일본,  유럽 등으로 수출되는 국내 대표 안경광학기기 브랜드이다.
 
케이티렌탈은 "휴비츠의 검안기는 우수한 품질과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지만 기본 수천만 원을 호가하는 제품 가격 때문에 창업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큰 부담이 돼 왔다"며 "창업 희망자들의 부담을 해소하기 위해 '휴비츠 검안기' 렌탈상품을 출시했다"고 설명했다.
 
 
이에 따라 안경사라면 누구나 각막의 굴절 정도를 측정하는 최신형 검안 세트를 36개월 기준 최저 40만원대에 만나볼 수 있다. 첨단 밀링 커팅 시술로 안경렌즈를 가공하는 렌즈 가공기 세트도 36개월 기준 최저 30만원대의 경제적인 가격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이를 통해 초기목돈 부담 해소 뿐 아니라 현금 구매로 인한 부채비율 상승과 현금유동성 감소도 사전에 방지할 수 있다.
 
월 렌탈료는 비용처리가 가능하기 때문에 법인의 경우 법인세 절감 혜택, 개인사업자의 경우 소득세 절감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계약기간 내 애프터서비스(A/S)와 사전방문서비스(B/S, 분기당 1회)가 무상 보장된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케이티렌탈 콜센터(1577-5100)와 휴비츠(031-428-9120)에서 상담 가능하다.
 
 
한편, 케이티렌탈은 검안기 외에도 각종 의료기기와 대형 인쇄기기, 건설장비 렌탈상품부터 100% 출자회사인 케이티오토리스를 통한 상용차 리스 프로그램 등 창업을 준비하거나 개인사업체를 운영하고 있는 소상공인들이 경제적인 가격으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렌탈품목 확대하고 서비스 향상을 위해 힘쓰고 있다.
 
 
이희수 케이티렌탈 대표이사는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소상공인들이 초기비용 부담으로 시작하기 전부터 좌절하지 않았으면 하는 마음으로 검안기 렌탈상품을 추가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케이티렌탈은 더욱 다양하고 경쟁력 있는 가격의 렌탈상품으로 창업 희망자의 든든한 조력자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김세연 기자
김세연기자의 다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