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에코 다이어트 비포서비스 실시

입력 : 2013-09-29 오전 11:36:25
[뉴스토마토 김영택기자] 현대차(005380)는 28일 서울 잠실 탄천주차장 카트경기장에서 ‘에코 다이어트’를 테마로 ‘찾아가는 비포서비스’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에코 다이어트 비포서비스는 현대차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한 고객 총 700명을 대상으로 실시했다.
 
방문 고객에게는 ▲와이퍼 교체 ▲워셔액 보충 ▲오일류 보충 등 기본적인 비포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항균 필터 교환 ▲항균 탈취 서비스까지 실시해 참가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특히 이번 비포서비스에 초청된 고객은 사전에 통보된 휴대폰 문자를 통해 비포서비스 현장 방문 전 ▲연료 반만 채우기 ▲트렁크 비우기 등의 사전 과제가 주어졌다.
 
이 과제를 완수해 방문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주유상품권, 에코텀블러, 에코화분 등 다양한 상품이 증정됐다.
 
또 쏘나타 하이브리드 및 아반떼 디젤 차량 시승 프로그램을 마련, 시승 고객들에게 경제 운전 방법을 안내하는 시간을 가졌다.
 
현대차 관계자는 “이번 에코 다이어트 비포서비스는 기존의 비포서비스와는 차별화된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마련했다”며 “연비를 높이는 운전 방법과 관련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운전자들의 친환경 운전을 돕고, 시세 감정 서비스를 통해 경제적 가치도 점검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말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김영택 기자
김영택기자의 다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