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효정기자] ING생명은 2일 다양한 형태로 투자되는 펀드들로 구성된 ‘무배당 스마트 초이스 변액연금보험’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상품은 투자 성향에 따라 수익을 추구할 수 있도록 안정적인 채권 및 저평가된 가치주, KOSPI200지수에 투자되는 국내주식, 해외주식 등 다양한 형태로 투자되는 펀드들로 구성돼 있다.
라이프사이클에 따라 평생 연금 수령이 가능한 종신연금형, 확정기간 동안 연금을 수령하는 확정연금형, 상속 목적의 상속연금형, 연금 수령 후에도 투자 수익에 따라 연금 수령이 가능한 실적연금형 등 연금 종류를 선택할 수 있어 맞춤 연금 설계가 가능하다.
목돈이 필요할 땐 중도인출, 보험료 납입이 힘들 때는 보험료 납입 일시 중지, 여유 있을 땐 추가납입 기능을 활용해 가정의 경제 상황에 따라 유연한 자금운용이 가능하다.
안정된 노후자금 마련을 위해 연금개시 시점에 투자실적과 관계없이 이미 납입한 보험료를 100% 보증한다.
기본보험료 30만원을 넘을 시 금액에 따라 기본보험료 할인 혜택(적립형, 주계약에 한함)을 제공하며 세법에 따른 요건 충족 시 비과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상품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ING생명 FC(재정컨설턴트) 및 콜센터(1588-5005)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