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수경기자] 바비브라운은 '엑스트라 리페어 모이스춰 크림' 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 제품은 기존 베스트 셀러 '엑스트라 리페어 모이스춰라이징 밤' 보다 가벼운 질감의 크림 타입으로 선보이는 것으로 '엑스트라 리페어 수분 크림' 이라는 애칭으로도 불리고 있다.
트리플 에멀전 테크놀로지와 가벼운 질감의 선플라워 오일을 함유해 '모밤' 의 고농축 밤 텍스처의 강력한 보습력을 크림 텍스처에서도 그대로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엑스트라 스킨케어 라인의 독자 성분, 엑스트라 리페어 콤플렉스도 그대로 함유해 엑스트라 리페어 콤플렉스는 피부 노화의 가장 큰 고민인 콜라겐 손실과 수분 부족을 해결해 준다고 업체측은 설명했다.
노용남 바비 브라운 수석 메이크업 아티스트 팀장은 "엑스트라 리페어 수분 크림은 생크림처럼 부드러운 크림 질감이지만 밤 (balm)만큼 보습력이 강력하다" 며 "빠르게 흡수되기 때문에 데일리 스킨케어로 추천하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신제품 '엑스트라 리페어 모이스춰 크림' 은 바비 브라운의 전 매장과 온라인 공식몰 (www.bobbibrown.co.kr), 모바일 페이지 (m.bobbibrown.co.kr)에서 구매할 수 있다.
◇바비 브라운 '엑스트라 리페어 모이스춰 크림' 제품 이미지.(사진제공=바비브라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