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수경기자] 네파는 11일부터 이틀간 인천시 송도 컨벤시아에서 열리는 ‘2013 국제 아웃도어 캠핑 페스티벌’에 참가한다고 10일 밝혔다.
'국제 아웃도어 캠핑 페스티벌' 은 국내외 아웃도어·캠핑 제품은 물론 스포츠 용품까지 폭넓게 선보임으로써 최신 캠핑 트렌드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을 뿐 아니라 야외 캠핑장에서 직접 캠핑도 즐길 수 있는 신개념 전시회다.
네파는 전시회 기간 동안 최대 규모의 전시 공간을 마련해 초보 캠퍼부터 캠핑 마니아까지 다양한 고객층을 위한 제품을 선보이고, 유용한 정보 제공 및 새로운 캠핑문화 공유를 위해 고객과 적극적으로 소통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또한 네파는 1인 솔로 캠퍼를 위한 텐트부터 10인용 패밀리 텐트까지 다양한 형태의 텐트를 전시하고, 타프, 침낭, 테이블, 체어, 바비큐용품 등 캠핑에 필요한 모든 제품을 100여 종 이상 전시할 예정이다. 또한, 모든 용품을 캠핑장의 모습 그대로 전시해 직접 제품을 체험해 보고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현장 특가 판매도 실시한다.
김종원 네파 오토캠핑 담당 과장은 "최근 캠핑이 대중화되며 신식 캠핑장 확충 및 동호회 활동이 증가하는 등 여름뿐 아니라 가을, 겨울까지 캠핑 문화가 활성화되고 있다" 며 "네파는 전시회를 통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고객과 소통하며 국내 캠핑 문화 확산을 주도하는 브랜드로써 입지를 확고히 다질 것" 이라고 말했다.
한편, 네파가 참가하는 이번 '국제 아웃도어 캠핑 페스티벌' 의 참가·관람 안내 등 자세한 사항은 전시 사무국 홈페이지(http://caf.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