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세연기자] 영어교육전문기업
능률교육(053290)은 원서형 영어교재 브랜드 '빌드앤그로우(Build&Grow)'가 초등학교 통합교과 학습 추세에 발맞춰 신간 'Subject Link'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빌드앤그로우가 출산한 'Subject Link' 시리즈는 최근 융합인재교육(STEAM)이 교육 정책 화두로 떠오른 데 이어, 올해부터 초등학교 1~2학년 교육과정에 통합교과서가 도입되는 상황에서 영어 독해 프로그램과 연계해, 하나의 주제를 기반으로 과학, 사회, 역사, 예술 등 다양한 교과 내용을 학습하도록 구성됐다.
이에 아이들은 'Subject Link' 시리즈를 통해 각 주제별로 풍부한 배경지식과 영어 어휘력을 쌓을 수 있고, 다양한 정보를 연결하고 이해하는 훈련을 통해 창의력과 융합적 사고력을 키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난이도에 따라 총 9권으로 구성된 'Subject Link' 시리즈는 초등 3학년부터 중등 학습자를 대상으로 하며, 각 권마다 본 책과 워크북, 오디오 CD가 포함됐다.
한편, 능률교육 '빌드앤그로우'는 'Subject Link' 출시를 기념해 '영어로 배우는 주제별 통합교과'라는 주제로 세 차례에 걸쳐 무료 학습법 세미나를 개최한다.
세미나는 오는 22일 부천 한국청소년미래연맹을 시작으로, 24일 을지로 페럼타워, 29일 한국야쿠르트 본사에서 오전 10시 30분부터 12시까지 각각 진행된다.
세미나에서는 통합교과 중심의 새로운 교육과정에 대비한 효과적인 영어 학습법을 소개하며, 초중등 영어교육에 관심 있는 교강사와 학부모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가할 수 있다.
참가 신청은 '빌드앤그로우' 홈페이지(www.ibuildandgrow.com)를 통해서 접수하며, 참가자 전원에게 지퍼 파일, 샘플 교재, 레벨차트와 세계지도 등을 증정한다.
(사진제공 = 능률교육)